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산 조언과 전문가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갓겜백마탄환자 2020. 6. 16. 06:36

본문


파산 조언과 전문가 조언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빚에 빠지거나 파산을 고려했다면 놀라지 마라.


인터넷만 있으면 파산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당신이 파산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을 배워라.




온라인 자원을 이용하여 개인파산을 철저히 이해하도록 하라.


미국 법무부, NACBA, 미국 파산 연구소 웹사이트들은 모두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한 훌륭한 장소들이다.


파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아는 것은 여러분에게 유리하고 여러분이 가능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개인 파산 사건을 진행하기 전에, 당신이 하고 있는 선택이 옳은지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결정을 검토하라.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신용상담 같은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나쁜 신용 기록을 가지고 사는 과감한 조치를 취하기 전에, 신용에 해를 끼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반드시 고려하라.




할 수 있다면 변호사에게 입소문을 타도록 해라.


절박해 보이는 사람들을 이용할 줄 아는 회사들이 많이 있는데, 당신의 파산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간을 갖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라.




파산 신청을 하려면 변호사가 필요하다.


개인파산은 상당히 복잡하며, 모든 법과 과정을 숙지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파산 변호사는 당신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이 옳은 방법으로 일을 할 수 있는지 확실히 할 수 있다.




항상 사랑하는 사람을 우선으로 삼아라.


파산하는 것은 어려운 경험이 될 수 있다.


파산을 선언해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을 실패자로 느끼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과정이 끝날 때까지 세상으로부터 몸을 숨기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자신을 지키는 것은 훨씬 더 큰 슬픔과 절망을 야기할 가능성이 있다.


금전적인 사정이 이런데도 사랑하는 모든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시간을 내야 하는 이유다.




청구서를 지불할 여유가 있다면, 파산은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파산하는 것은 빚을 갚지 않는 쉬운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신용보고서에 7년에서 10년 사이에 지속될 수 있는 심각한 표시를 남긴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파산할 수 있는 모든 대안을 보라.


부채 통합과 채권자들과의 지불 계획 수립을 포함한 많은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대출 수정은 압류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부 대부업체들은 파산해야 할 돈을 잃기 보다는 양보를 할 것이다.


이러한 양보에는 연체료 면제, 금리 인하, 대출기간 변경 등이 포함된다.


채권단은 지급을 원하고 보통은 채무 변제가 파산한 채무자를 대할 때 더 바람직하다는 점을 기억하라.




13장 파산에 연루되어 있다고 해도 여전히 담보대출이나 자동차대출을 받을 수 있다.


훨씬 더 어렵다.


새로운 대출을 받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수탁자와 그것을 청산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을 문서화하라.


또한 이 구매가 필요한 이유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가 가지고 있는 모든 빚을 일일이 열거하는 것을 잊지 마라.


이것들을 열거하지 않는 것은 당신의 파산 청원을 기각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다.


가장 무의미하고 악의 없는 재정이나 지출은 청구서를 제출할 때 기재되어야 한다.


여기에는 부업, 자산으로 계산되는 모든 차량 및 현재 보유하고 있는 대출이 포함될 수 있다.




당신은 파산을 신청한 많은 사람들이 가능하다면 신용을 다시 사용하는 것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음을 발견할 것이다.


좋은 신용을 확립하는 것은 책임 있는 방식으로 신용을 얻고 다루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반드시 따라야 할 좋은 전략은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미래에 자동차나 집 같은 것들을 살 수 있을 정도로 신용 점수를 높게 받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천천히 신용카드를 하나 가지고 천천히 신용카드를 다시 만드세요.




제대로 된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은 출발점이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살 수 있다면, 시간은 그것을 해라; 시간은 할수록 좋다.


만약 당신이 파산을 피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이다.


지금 당신의 미래를 계획하십시오.